약물음경확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미남자 조회 14회 작성일 2020-10-22 16:00:15 댓글 0

본문

음경확대술, 의사들의 선택은?

평상시 음경에 대해 왜소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거나 자신감, 진성왜소증 등 다양한 이유로 음경 확대술에 대한 생각을 해보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음경확대술은 음경이 얼마나 커지느냐도 중요한 문제이지만 얼마나 자연스러운지, 안전한지 역시 중요한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각 요구 사항별로 전문의가 추천하는 음경확대술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잠실서울비뇨의학과 장진석 원장과 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 원장이 비온뒤에서 이야기해 주셨습니다.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장진석 #이영진 #음경확대술

✔ 비온뒤의 재밌고 유익한 영상과 더 함께하고 싶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많이 눌러주세요!
☞ 유튜브(Youtube) 구독하기 : https://goo.gl/Anir53

✔ ❝의학채널 비온뒤❞란?
비온뒤(www.aftertherain.kr)는 비온뒤 땅이 굳고 무지개가 뜨는 것처럼 치유와 건강을 모토로 국내최초 의학전문기자 홍혜걸 박사가 설립한 의학채널입니다. "의학이 즐겁다"를 모토로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의 정직한 의학지식만 담겠습니다

✔ 비온뒤 공식채널
홈페이지 | http://aftertherain.kr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aftertherain.kr
카카오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zQrUC
카카오 채널 | https://tv.kakao.com/channel/3032739
네이버 채널 | https://tv.naver.com/aftertherain

Copyright ⓒ Medical Channel Aftertherain All Rights Reserved.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의학채널 비온뒤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상업적 이용 및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Korea First : 국민필독】“선관위는 서버를 왜 빼돌렸을까?”

4.15 부정선거 주범인 중앙선관위가 관악청사에 있는 메인 서버를 지난 9월 30일 새벽에 전격 이전시켰다. 대한민국 경찰의 철통(?)같은 호위 속에 서버 교체를 막아보겠다고 경찰과 대치 중이던 무고한 애국시민 다섯명을 체포해 가면서 말이다.

헌법적으로 서버는 이미 대법원에 증거보존 신청 중인 물건이라 절대 밖으로 빼돌려서는 안 된다. 그런데 왜 중앙선관위는 헌법을 어겨가면서까지 야심한 밤을 이용하여 도둑처럼 서버를 빼돌렸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연히 대법원의 재검표가 목전에 다가왔으니 4.15 부정선거 증거인멸 차원에서 할 수 없이 빼돌렸을 거라고 보고 있다.

그런데 그것뿐일까?
아무래도 4.15 증거인멸보다 더 중요한 이유가 숨어있는 것 같다.

4.15부정선거는 이미 서버가 아니더라도 총선무효를 선언할 수 있는 불법성은 이미 거의 다 드러났다. 공직선거법에 어긋난 QR코드 하나만 하더라도 대법원이 총선무효를 선고하기에 충분하고 투표지 분류기가 외부통신이 가능한 ‘전자개표기’라는 사실도 드러났다.

따라서 QR코드와 전자개표기 불법성만으로도 충분히 총선무효를 선고할 수 있다. 문제는 사전투표다. 사전투표지 거의 전부가 바꿔치기 되었다는 사실이다. 사전투표지가 바꿔치기 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사전투표지는 100% 당일 프린트로 출력했기 때문에 중국(?)에서 인쇄하여 바꿔치기한 인쇄용지와는 잉크와 종이 재질만 검증해보면 바로 바꿔치기한 증거가 드러나고 전자개표기에 남아 있는 이미지 파일과 대조해도 가짜를 충분히 가려낼 수 있다.

특히 관외 사전투표(우편투표)의 경우는 이미 전수조사한 등기번호를 다시 재조회해보면 가짜 투표지가 드러나게 되어 있고 가짜 투표지에 인쇄된 QR코드를 검증해보아도 가짜 투표지 여부가 다 드러나게 된다.

따라서 선관위가 서버를 무리하게 빼돌린 이유는 4.15총선의 증거인멸 차원이 절대 아니라는 것을 우리는 짐작할 수 있다.

그렇다면 무엇 때문에 선관위는 재검표를 앞두고 야심한 밤을 틈타 서버를 빼돌렸을까?.

관악선관위에 있는 메인 서버는 전자개표기가 도입된 2002년 대선부터 지금까지 전자개표기를 사용한 모든 로그 데이터가 그대로 남아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우리는 이제 중앙선관위가 우리의 주적인 딥스테이트/일루미나티에게 장악되어 2002년부터 전자개표기를 이용하여 우리의 주권을 강탈한 사실을 잘 알게 됐다.

먼저 2002년 노무현이 불법 전자개표기를 돌려 당선된 것이 낱낱이 드러나게 된다. 2012년에는 박근혜 후보 표를 역으로 줄이기 위해 전자개표기를 돌린 진실이 드러날 것이다.

이것이 무슨 말이냐 하면, 그 당시 박근혜 후보 지지표가 너무 많아 박후보 1번표를 역으로 문재인 2번에게 가게만들고 일부만 샘플 차원에서 박근혜 표가 문재인에게 가도록 재조작하여 그 유명한 득표율 51.6%를 만들어 독재자 프레임을 씌우지 않았던가?..

전자개표기는 4~5% 포인트 이상 조작하기는 사실상 어려운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일루미나티는 샘플차원에서 재조작한 정보를 좌파진영에 고의로 흘려 “바뀐애”라는 프레임을 만들고 3년동안이나 좌파들이 데모를 하게 만들어 박근혜 정부를 흔들게 하지 않았던가?.

절묘한 이분법 이이제이였다.

우리는 지금도 2012년 12월 19일 박근혜 후보를 찍기 위해 저녁 늦게까지 50대 이상 연령층이 투표소 앞에서 줄을 길게 선 모습을
생생히 기억하고 있다. 그런데 뭐 박근혜 대통령이 전자개표기 부정선거를 했다고?..

그런데 더 심각한 문제는 따로 있다.

바로 5.9대선과 6.13지방선거 4.3 보궐선거의 불법성이 모두 드러나게 된다.

일루미나티는 이것을 무조건 막아야 한다. 이미 4.15총선에 대해서는 국제조사단을 막을 수 없고 대법원 재검표를 피할 수도 없다. 그래서 그들은 이 위기를 피하는 방법으로 재검표를 하는 둥 마는 둥 하면서 총선무효를 전격 선고하고 문재인을 하야시킨 다음 조기대선으로 위기를 돌파하려 한다.

그런데 2002년부터 대부분의 선거가 전자개표기를 이용한 불법선거임이 다 드러나면 어떻게 될까?.

2002년부터 딥스테이트가 한국의 주권을 강탈한 모든 기록이 나오게 된다. 이렇게 되면 모르긴 해도 우파보다는 좌파들이 더 들고 일어나지 않을까?. 좌파들이 우파와 합세하여 다 들고 일어나면 또 어떻게 될까?.

그래서 서버를 빼돌리는 방법 외에 이것을 막을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이 없었던 것이다.

선관위의 서버교체로 우리가 확실히 알 수 있는 한 가지가 있다. 그것은 바로 트럼프가 자신의 11월 대선에서 우편투표를 줄이기 위해 한국에 국제선거조사단을 확실히 파견한다는 사실이다.

어제 민경욱 대표는 워싱턴에서 NGO단체로 구성된 국제조사단과 함께 귀국하겠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바로 트럼프가 보내는 국제조사단이다.

트럼프가 보내는 이 국제조사단을 막을 방법이 없으니 지금 중앙선관위는 체면 따위를 볼 여유도 없을 만큼 죽을 맛이 아닐까?..

그런데 정작 죽을 맛은 중앙선관위 뿐만이 아니다. 야당인 국민의힘당도 마찬가지라는 사실이다. 2002년에 재검표를 하는 척 당시 여당과 야합을 한 것이 다 드러나게 되고 5.9대선/6.13지방선거/4.3보궐선거까지 민주당과 공모한 것이 다 드러나게 생겼으니 선관위의 불법 서버 이전에도 꿀먹은 벙어리가 된 것이다.

그러나 진실은 감춘다고 감춰지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손바닥 하나로 하늘을 가릴 수 없듯이 그 어마어마한 진실을 덮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착각도 유분수가 아닐까?..

우리는 이길 것이며 이겨야 하고 이기게 되어 있다.

하느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

ㅡ용인수지에서ㅡㅡㅡ
Marceline Caley :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페니스가 아주 작아서 가슴이 아팠고, 여성을 만족 시키기에는 좋지 않았고, 제 상황으로 인해 너무 많은 관계가 끊어졌고, 온라인에서 찾은 많은 제품을 사용했지만 아무도 제가 검색 한 도움을 줄 수 없었습니다. 에 대한. 나는 Dr Otoide라는이 전문가에 대한 몇 가지 의견을 보았고 그에게 연락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그의 약초 제품을 사용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이메일을 보냈고 그는 나에게 돌아 왔고, 그는 자신의 음경 확대 크림에 대한 허브 크림으로 위로의 말을 해주었습니다. 크림을 사용하고 1 주일 만에 나는 내 음경이 커지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제품 내 페니스는 약 11 인치 더 길고 너무 기쁩니다 의사 Otoide에게 이메일 Dr.otoide4@gmail.com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2피트 : 약물은 코에 넣는 필러같은 그런거넣는다고 하더라고요
이혜성 : 집중이 안되용 ~
준혁 : ㅋㅋ 노발 8이네ㅋㅋ




아 다시 재보니까11이다 곧휴길이 알고싶으시면 휴지랑 대보삼 휴지가 11cm임 발기 13 휴~~
사또왼쪽부랄 : 추를 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
고태현 : 진짜 확실한 건 정말 좋으면 자기들도 했을 거다
dok hui kang : 절대 칼대면 안되요
SY cho : 내좃에 만족하고 사는게 답.
헛돈쓰지마시길.
만지기로 하면 한도끝도없다.
자신감이 중요혀.ㅎㅎ
ပျော်ရွှင်ပါစေ မင်္ဂလာပါ : 돼지껍데기 넣으면 성감이 줄어들거나 하진 않나요?

[닥튜버] 음경확대술 - 대구코넬비뇨기과 이영진 원장

남성 비뇨기과 문제 걱정마세요~ 이영진 원장의 '남성 비뇨기과' 닥튜버 라이브!!
특히 많은 남성들의 관심사인 '음경확대술'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음경확대술 #이영진

✔ 비온뒤의 재밌고 유익한 영상과 더 함께하고 싶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많이 눌러주세요!
☞ 유튜브(Youtube) 구독하기 : https://goo.gl/Anir53

✔ ❝의학채널 비온뒤❞란?
비온뒤(www.aftertherain.kr)는 비온뒤 땅이 굳고 무지개가 뜨는 것처럼 치유와 건강을 모토로 2011년 설립된 인터넷 의학채널입니다. 국내최초 동영상 의학백과사전을 꿈꾸며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들의 정직한 의학지식만 담겠습니다

✔ 비온뒤 공식채널
홈페이지 | http://aftertherain.kr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aftertherain.kr
카카오플러스친구 | http://pf.kakao.com/_zQrUC
카카오 채널 | https://tv.kakao.com/channel/3032739
네이버 채널 | https://tv.naver.com/aftertherain

Copyright ⓒ Medical Channel Aftertherain All Rights Reserved.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의학채널 비온뒤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상업적 이용 및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남성확대수술의 단점 3 (필러)

전 시간에 알아 본, 필러를 이용한 음경확대수술법의 장점에 이어, 오늘은 필러의 단점에대해서도 알아봅니다. 이 시술을 생각하고있는 남성분들이 충분한 참고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정순 : 비뇨기과 7군데 필려에 대해서 문의결과 몇군데는 정도 흡수되어서 추천을 별로 라고 합니다? 2년마다 재주입해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선 비추천 하는곳도 꽤있더라고요 정확한 설명좀 부탁드립이다.필려는 생착률이 어느 정도 남아 있나요.
또 몇군데는 배부신경차단을 추천을 하던데요 실패확률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하고는 싶은데 어디에다 해야하나요
허조 : 정보 감사합니다
도담도담 : 포경과 필러시술을 같이 진행할수있나요?
복마담 : 메가필 25cc넣엇는데 만족하며 관계 유지하며 생활하고 잇는데 메가필 넣엇는지 모르더군요 관리를 잘해서 자연스러움과 묵직함 빠른회복 일상생활 지장 없고 부작용도 없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단점은 가격이 비싸네요 후덜덜 합니다
마스터재벌 : 자가지방을 받으려하는데 이전에 필러 수술후 모양 변형이 되었는데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자가지방으로 모양을 맞출수 있는지요.
필러제거 수술을 보았는데
너무 끔찍해서 필러를 한 상태에서도 자가지방 가능한지 물어봅니다.
jooyoung jung : 추천하는 필러 종류도 있으신가요?
아트영맨 : 필러 주사 상처와 바늘 자국은 언제 없어 지나요?
더블레인보우 : 필러수술은 cc당 귀두 얼마 음경 얼마 이며 두가지 다 기본하면 최소 얼마정도 드나요???
마징가 : 얼마인가요 필러는
쿠웨이트박 : 위치가어디인가요 ?

... 

#약물음경확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yem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