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마사지기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박싱 조회 461회 작성일 2021-06-04 08:25:54 댓글 0

본문

뷰티 미용기기 10종 솔직후기! 상술인가 과학인가!

안녕하세요 아옳이 김민영입니다~!

제가 팔랑귀여서 지금까지
정말 많은 뷰티기기들은 샀었는데요
효과가 좋았던것도 안좋았던것들도 있었어요

그래서 정말 솔~직하게 리뷰를 해보면
여러분들이 뷰티기기 사실때 도움이되지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기기를 구매해보세용

오늘도 영상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구독! 좋아요 ! 알림 부탁드려용

#뷰티기기#추천비추천#리뷰\r
인스타그램: @minyoung_aori
TSK ÖZKAN : 사고Γ티ㅂł 댓글보다 들어가봤는데 진짜 수위 ㅈㄴ지리네...
BuRaDa YoH YoH : 와 ㅅr고ΓㅌIㅂł 꿀잼이네 인방 중 최고다 마약인거같다 여기 ㅋㅋㅋ
Gökcan : 하도 ㅅㅏ고r티ŀ비 무료라길래 구란줄 알았는데 진짜 무료네..?
Yalçın Kaya : ㅅㅏ고r티ㅂł비제이들 왤케이쁨..?인방중에 젤 탑클라스인듯 오진다 ..
산화문희 : 3:17 언니의 장난끼 가득한 표정+ 오빠의 의심 눈초리 너무 웃겨서 계속 돌려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줄때 손으로 슥슥 닦고 쥬는거부터 개웃김

※홈케어 디바이스 완전정복※ 갈바닉, MTS 효과 있나요? - [언니네 피부과]

정규 편성으로 돌아온 언니네 피부과
반응이 뜨거웠던 LED마스크편에 이어
이번에는 갈바닉, MTS 등 "셀프 홈케어 기기"편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유효성분을 이온화하고, 미세한 바늘로 구멍을 내
화장품이 잘 흡수되도록 돕는다는데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인지!
헬레나(차병원 피부과 김현정 교수)와 알아봅니다.

#피부홈케어 #갈바닉 #MTS
Boyoung Cho : 제가 이제가 이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탄력 때문에 홈케어 기구를 구입하려고 요즘 검색중인대요. 뉴페이스 같은 Micro current device는 오히려 숨어 있는 기미를 더 드러나게 할 수 있다는데 그게 사실인가요?
주은혜 : 감사합니다 혹시 자외선 차단제가 시간이 좀 지나서 사용하면 효과가 떨어진다? 는 이야기를 들엇는데 맞나요? 쌤?
Hoon Park : 나 가는 병원 MTS랑 무슨 주사 같이 맞는데 진짜 할때는 미친듯이 아픈데 하고 나면 피부 말도 안되게 좋아짐.... ㅠ-ㅠ 효과 너무 좋아서 안갈수도 없고 아파서 가기는 싫고 ㅠㅠ
yeseal77 : 다한증에 사용하는 이온영동기는 어떤가요? 이온영동기가 피부장벽에 도움을 준다고 하셨는데 다한증에 사용되는 (특히 손) 것의 부작용 중의 하나가 피부 가려움, 수포, 피부민감 이 더 생기는가 같은데 그거는 왜 그런 걸까요? 그러면 그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피부 장벽 크림 같은 것을 바르면서 하면 부작용이 낮아 질까요? 감사합니다.
최수인 : 누아? 라는 의료 고주파 기기 잇더라두요

SUB) 윤곽주사 안 맞는다! 얼굴소멸 괄사마사지❗비대칭, 광대, 이중턱 전체관리. 정말.. 어그로❌ 괄사마사지법, 사용법, (f. 풀영상뒤에있어요) Gua Sha Massage

레모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많이 기다리셨을 영상!!!
#괄사마사지 끝판왕 영상을 갖고왔습니다!!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오늘 영상에는 방법뿐만아니라
맨뒤에 매일 할 수 있는
풀마사지 영상까지 다 넣어놨으니까
3일에 한번씩 보시면서 따라하시면....
얼굴형 완전정복...!!!!!
여러분 제가 솔직하게 윤곽주가 2번 맞아봤거든요???
정말 저는 1도 효과 없었어요
이거 사람마다 다르고 병원마다 다르다는 말
제가 많이들었는데 저는 정말 개인적으로
효과 1도 못 봤어요...!!!
정말 한달정도 꾸준하게 요 방법따라하시면
효과 더 많이보실거예요
간증후기 기다릴테니까 많이많이 써주세요~~!!
그런 댓글이 저한테 정말 많이 힘이돼요ㅠㅠ❤

오늘도 소중한 시간 내서
영상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오늘 영상도 편하게 봐주세요
그리고 영상이 재밌으셨다면 좋아요
꾹~ 한번 눌러주세요

✔️타임라인
0:00 인트로+수다좀떨자
1:07 제품모양,크림,주의사항꼭봐
3:02 *필독*마사지방법
6:14 벌써끝남..꿀팁다나눴다...!
6:59 좋아요구독고고
7:10 마사지풀영상

#얼굴작아지는마사지 #비대칭마사지

질문정리

✔️마사지 후 스킨케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ㄴ크림 깨끗하게 닦아주시면 돼요! 이 방법은 얼굴에
직접적으로 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목이나 턱 부분만
깨끗하게 닦고 원래대로 스킨케어 해주시면 됩니다!

✔️괄사의 어느 부분을 잡고 하는 건가요?
ㄴ 턱 부분 빼고는 크게 상관하지 않으셔도 되는데
좀 더 편한 방법을 말씀드리면
1. 턱, 승모근을 하트 모양 부분
2. 측두근(옆통수)은 나눠져있지 않은 둥근 부분
3. 뒤통수는 나눠져 있는 하트 부분!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choi.mona_
소통

▼Business Contact
chl98521@naver.com (개인메일X)

--------------------------------

[벨로즈] 로즈쿼츠 괄사 / 하트괄사
[BELLROSE] Rose Quartz Gua Sha / Heart Gua Sha
(네이버스토어 8,500원)
*이거 제가 구매한 단아상점에서 품절이라고 많은 분이 댓글 주시는데
같은 모양이 제품들 많이 있으니 좀만 찾아보셔요!!! 저는 그 상점에서
샀던 이유가 가격대도 가장 좋고 몇 번을 구매해도 튼튼하게 포장이
와서 추천해 드렸었어요!*

--------------------------------

음원

Dog_and_Pony_Show

Epidemic Sound_
Waltzing Mary - Nocturnal Spirits
Bookmarks - Ever So Blue
호달달 : 근데 왜 미성년자는하면 안 대나용?!!
주모언니 zumo :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마사지 따라해봤는데요! 오일도 바르고 했고, 영상에서 모나님 하시는거보다 살살한것같은데 할때는 통증없었고 시원했는데, 하고나서보니 어깨쪽에 약간의 피멍???이 들었어요ㅠㅠ 계속해도괜찮을까요???
y2e : 괄사 샀을때 딸려온 쪼끄만 미니괄사로 저희집 고앵이 마사지해주니까 조아해요 ㅋㅋㅋ%%^^
쀼 : 저 같은 경우는 얼굴이 잘 붓는 타입인데 너무 효과가 좋아요!! 붓기문제이신 분들한테 특히나 안성맞춤 마사지입니다:)
무엇보다 얼굴에 크게 자극없이 마사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 영상 감사합니다.
박미광 : 마사지 크림 저렴한거 추천해주세요….

... 

#얼굴마사지기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2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yemi.r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